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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dítási probléma jelentése
2, push, pull 스킬 추가 - 물이 떨어지는 곳에 밀기 스킬을 쓰면 물이 앞으로 퍼져나가고 잠시동안 빈 공간이 생기는데, 이때 시간을 멈추면 길이 생성. 물이 고여있는 곳에 밀기스킬을 쓰면 파도가 일어나고 이때 얼리면 올라갈 수 있는 길이 생성.
샹들리에가 낙하하는 순간 시간을 멈춘 후 적을 끌어당기는 힘으로 샹들리에 밑으로 모아놓고 낙하대미지를 입히거나, 함정이나 낭떨어지로 밀어서 낙사. 끌어당기거나 미는 힘으로 사물(샹들리에 등, 사후 업데이트로 여러 사물 추가)을 강제로 떨어트리기 기능.
3. 닿기만해도 무조건 멀리날아가고 대미지입는 문제 - 적의 몸에 닿기만 해도 대미지입고 무조건 날아가던 것을 시간이 멈출 때만 예외로 멀리날아가지 않고 닿는 동안에만 적은양의 지속대미지 피해. 단, 적의 마법공격이나 투척, 함정은 똑같이 대미지 입고 튕겨나감.
4. 슬라이딩 회피기능 - 슬라이딩으로 적의 마법, 원거리 공격 회피가능.
5. 순간이동장치 수가 너무 적음 - 1회용 순간이동장치를 판매하거나 스테이지당 2~3군데 더 추가.
6. 패드진동 지원 - 높은 곳에서 떨어져 착지할 때, 타격시, 맞고 날아가 땅에 충격이 가해졌을 때. 보스전에서 보스가 필살기 시전시
1. 보스러시모드 - 보스러시모드는 1~5스테이지 보스를 차례대로 격파하는 모드입니다.
보스러시시작시 시간멈춤스킬과 슬라이딩스킬을 제외한 모든 것은 백지상태로 시작합니다.
HP와 MP는 이전 보스전투에서 남은 그대로 가지고 다음보스와 전투를 벌입니다. HP와 MP는 언제회복하느냐? 평상시 보스전처럼 그레이즈로 회복하거나 보스를 잡으면 많은 보석과 함께 몇 가지 아이템을 떨구는데 그게 회복아이템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안 나왔다면 다음 문을 열고 그대로 다음보스전으로 go하거나 상점을 이용해서 무기를 살지 회복이나 TP증가 아이템을 살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상점은 다음 보스전으로 가는 길목마다 하나씩 있습니다. 최종보스까지 격파하면 보상(경험치나 보석 등)을 받고 끝낼지 더 도전할지 선택할 수 있는데, 도전하면 난이도가 더 올라가고 보스의 패턴도 완전히 변하게 됩니다. 또 깨면 보상을 받거나 더 도전할 수 있고, 도전하게 되면 보스가 주변에 몹을 소환하는 기믹이 추가됩니다. 다음 도전 때는 시간멈춤이 통하지 않는다거나 +함정도 추가되는 것이죠. 최후난이도까지 클리어시 사쿠야의 특별코스튬이 보상으로 지급됩니다.(보스들이 입던 옷이라든지, 새로운 디자인의 메이드옷이라든지 등)
2. 커스텀 보스전모드 - 보스전의 패턴과 각종 기믹을 자기마음대로 설정해서 싸워볼 수 있는 모드입니다. 제작진이 미리 만들어놓은 프리셋을 이용해 간단하게 세팅할 수 있고, 보스러시 프리셋을 이용해 보스러시의 보스패턴을 연습해 볼 수도 있습니다. 고급설정으로는 보스가 언제 분노할지, 이동속도, 체력량, 피해량과 초당공격횟수를 늘릴지 줄일지 등 모든 걸 마음대로 설정해보고 싸울 수 있습니다. 만든 나만의 커스텀 보스전모드는 스팀 창작마당에 올려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2회차모드로 하드모드 추가 - 1회차 때 얻었던 레벨, 스킬, 보석, 아이템 그대로 가지고 시작합니다. 시간멈춤이 통하지 않는 몹이 더 추가되거나 보호막을 가지고 있고, 몹에게 받는 대미지가 더 증가하는 모드입니다. 공격패턴 또한 바뀝니다.
4. 뉴타입모드 - 메인메뉴에 뉴타입모드가 추가되고, 노멀모드처럼 백지상태로 처음부터 시작하되 죽으면 그대로 세이브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대신 세이브슬롯은 노멀모드와 별도로 관리합니다.
5. 스피드런 모드 - 스피드러너를 위한 모드입니다.
무손실 품질이면 더 좋습니다.